보도자료

하얀메디컬의 보도자료를 알려드립니다.

진주 하얀메디컬 개원식 개최

작성자 : admin  |  등록일 : 2019.04.18  |  조회 : 106



하얀메디컬



(진주=경남뉴스투데이) 경남 최초로 의원이지만 첨단 장비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민에게 의료비 부담을 최소화 하는 진주 하얀메디컬이 다가오는 오는 13일 2시 개원식을 본원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하얀메디컬은 지하 1층 지상 4층 총규모 약 2880평으로 계동에 위치했던 구. KT전화국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병송 하얀메디컬 대표원장은 개원식에 앞서 "의원이지만 병원 수준의 의료진과 의료장비를 도입하여 지역민에게 의원급의 진료비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쇼핑센터와 같은 설계로 몸과 마음이 아픈 환자가 기존 병원에서 느끼는 병원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하 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진료를 받게 하는 것이 하얀메디컬 특징이라고 밝혔다. “아파서 찾는 곳이 의료기관이라는 이미지보다 건강할 때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을 체크하고 지키는 것이 우선이다” 라는 캐치플레이즈를 가지고 설계하였다고 밝혔다.



하얀메디컬은 피부/성형/레이저/내과/신장내과/정형외과/대장항문외과/갑상선,유방,하지정맥류/통증/산부인과/영상/인공신장투석실/물리치료/도수치료실등 7개의 진료과 14명의 원장들과 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MRI, CT등 의료장비를 갖추고 시민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5층, 720평 규모로 경남 지역에 전문화된 항노화 의료서비스를 제공 할 하얀웰리스의원 또한 자리 잡고 있다. 줄기세포센터, 안티에이징, 크라이오클리닉등 수도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항노화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 5층 하늘정원, 대회의장과 전시회를 할 수 있는 전시장도 지역민에게 오픈되어 있다.



백소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http://www.kn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54



 

하얀메디컬 상담문의하기

하얀메디컬 상담문의하기

연락처와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하얀메디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